본문 바로가기
패션 | TREND | NEWS

[디플 한국] 디즈니 플러스 한국 상륙/ 넷플릭스랑 대결구도?!

by 누워있는 하트 2021. 9. 14.
728x90

드디어 디즈니 플러스 한국 상륙!

 

Photo by pan xiaozhen on Unsplash


디즈니 플러스가 오는 11월 12일 한국에서 운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밥 채펙(Bob Chapek) CEO는 디즈니 플러스가 11월 중순 한국, 대만, 홍콩 등 8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플러스는 이미 호주, 뉴질랜드, 일본 등 총 61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hoto by Yulia Matvienko on Unsplash


디즈니 플러스는 Marvel, Star Wars, Pixar, National Geographic의 오리지널 쇼와 영화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구독자를 유치하기 위해 플랫폼 전용의 로컬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Photo by Marques Kaspbrak on Unsplash



디즈니 플러스의 가입자는 약 1억 1,600만 명으로 Netflix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Photo by Brian McGowan on Unsplash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제이 트리니다드(Jay Trinidad)는 “소비자의 고도화에 따라 디즈니의 비할 데 없는 스토리텔링, 독창적인 탁월함으로 끝없는 재미를 한국 관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Photo by Jayme McColgan on Unsplash


마지막으로 The Korea Herald는 한국에서 디즈니 플러스의 구독 요금이 9,900원 또는 월 8.50달러라고 밝혔다. 연간으로 구독 시 요금은 99,000원에 불과하다고 보도했다. 가장 좋은 점은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최대 7명의 개인이 단일 구독을 공유할 수 있으며 4명이 다른 장치에서 동시에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이다.

728x90

댓글